역세권 소형오피스텔 인기몰이 이유있다.
2011년 부동산시장은 소형오피스텔이 가파른 상승곡선을 그리며 꾸준한 인기를 얻을 전망이다. 그 이유는 아파트시장은 집값 하락과 DTI 규제로 냉각상태고 전세난으로 심화로 인해 오피스텔의 수요가 늘어나 임대료 및 매매가격이 크게 오르면서 수익형부동산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몰리기 때문이다.
부동산 전문가들도 역세권 소형오피스텔과 같이 임대 걱정 없이 매달 임대료를 받을 수 있는 역세권 특급 상권이라면 투자를 적극 추천하고 있어 역세권이고 중심상업지가 활성화된 지역에 위치한 오피스텔은 분양시작과 동시에 계약 열기가 대단하다.
특히 이번에 주목을 받는 곳은‘잼존홈타워오피스텔’로 뛰어난 입지와 인기있는 소형평형만으로 구성되어 있어 분양개시 6일 만에 85% 계약의 기염을 토해내고 있다.
문의전화 : 032) 613-1510
‘잼존홈타워오피스텔’은 경기 최고의 중심상권인 부천역 북부광장과 접해있으며 23.325㎡(구 7.66평형)∼27.817 ㎡(구 8.41평형)의 1∼2인용 소형오피스텔 99실로 구성되어있으며, 이마트, 홈플러스 등의 편의시설과 시청, 세무서, 부천경찰서 등의 주요 관공서 그리고 부천대학, 카톨릭대학, 유한대학 등 6개 대학도 밀집해 있어 임대수요가 매우 풍부한 지역인 것이 장점이다.
또한,‘잼존홈타워오피스텔’은 도보 1분 거리에 "부천역", "이마트", "자유시장", "롯데리아", "아웃백", "KFC", "맥도널드"등의 편의시설 들이 입점해있는 부천시의 최고중심상권에 위치해있으며 잼존오피스텔의 건물 내부에는 TGI friday, 던킨도너츠, 스타벅스, 3D영화관 등의 유명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일일유동인구 15만명의 초핵심지역인 것이 특징이다.
분양관계자는“기존의 오피스텔이 소형 위주로 임대수요가 많아 임대료, 매매가가 고공행진을 하고 인기를 끌자 향후 투자자들이 재산상 불이익을 볼 수 있는 원룸텔, 고시텔 등의 편법•불법 소형주거시설까지도 분양이 잘 된다”며 주의를 당부했다.
‘잼존오피스텔’은 소형이지만 합법적으로 오피스텔로 허가를 받아 개별욕실과 취사가 가능한 주방 그리고 생활가전이 풀옵션으로 갖춰져 있으며, 관리비도 저렴한편이다.
구정연휴에도 수십여실이 계약될 정도로 인기가 높아서 조기마감이 예상된다."잼존홈타워 오피스텔"은 초역세권의 소형오피스텔로 선착순 방식이기 때문에 미리 신청접수하고 방문해야 호실을 배정받기 유리하다.
문의전화: 032) 613-1510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