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12일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울산 지역에서 개최
호주/필리핀 전문유학원인 프라임 유학넷(대표 이동일)이 호주/필리핀 유학을 위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혀, 유학을 준비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오랜 유학상담 경험과 현지 선배들의 생생한 정보 및 조언을 바탕으로 현실적인 유학 정보를 제공하고, 설명회가 끝난 이후에도 1:1 상담을 통해 유학과 관련된 궁금증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으로 더욱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설명회는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울산지역에서 개최된다. 오는 3월 12일 오후 1시에는 강남지사에서 호주어학연수, 호주 워킹홀리데이, 필리핀 연계연수 설명회를 개최하며, 3월 19일 오후 1시에는 종로지사에서 호주어학연수, 호주 워킹홀리데이, 필리핀 연계연수 설명회를 실시한다. 또한 종로지사에서는 3월 26일 오후 1시에 최고의 교육환경을 자랑하는 호주와 관련해 입학조건부터 정착서비스까지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호주조기유학 설명회도 개최한다.
대구지사 및 부산지사에서는 3월 26일 오후 12시에 호주어학연수, 호주 워킹홀리데이, 필리핀 연계연수 설명회를 열며, 울산지사에서는 3월 26일 오후 1시에 호주어학연수, 호주 워킹홀리데이, 필리핀 연계연수 설명회를 실시한다.
각 지사의 설명회는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며, 참석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학비 할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프라임유학넷의 모태라고 할 수 있는 어학연수/유학 관련 최우수 카페 ‘호주를 사랑하는 사람들’(호사랑, http://cafe.daum.net/lovesydney)에서 하면 된다.
현재 ‘호사랑’은 유학업계 최초로 최저학비 보상제도를 실시해 유학을 준비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