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테일러메이드,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과 두번째 콜라보 공개
한정판 ‘더 퍼슈트 컬렉션’ 출시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과 협업한 테일러메이드 클럽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 테일러메이드가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과 두 번째 협업한 ‘더 퍼슈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의 2024년 RB20과 팀 드라이버인 맥스 페르스타펜과 세르히오 페레즈가 착용한 레이싱 슈트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퍼포먼스 제품과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테일러메이드는 지난해 10월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과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 바 있다.

더 퍼슈트 컬렉션에는 P790아이언, MG4웨지, 스파이더 투어 퍼터, TP5x스트라이프 볼, 투어 스탠드 백, 말렛 헤드커버, 장갑, 티, 타월, 모자, 의류 등 골프용품이 포함돼 있다.

데이비드 에이블리스 테일러메이드 CEO는 “포뮬러 1 최고의 레이싱 팀 중 하나인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 팀과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이게 되어 영광”이라며 “이번 컬렉션은 성능과 혁신에 대한 우리의 공동 약속을 담고 있다. 골프와 레이싱 팬들에게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번 컬렉션은 16일부터 테일러메이드 공식홈페이지, 테일러메이드 서울(여의도 IFC몰), 테일러메이드 압구정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한달 간 테일러메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 구매 시 포인트 3배 적립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