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앱‘조인나우’설치하면 내 위치 주변 할인정보 제공
2023 안동관광 할인쿠폰북 참여업체 모집 안내문(안동시 제공)
[헤럴드경제(안동)=김성권 기자]경북 안동시는 2023 안동관광 할인쿠폰북’제작에 참여할 업체를 오는 21일까지 모집에 나선다.
안동 관광을 활성화하고 관광·음식·숙박 등 관광 사업체의 소득 증대에 기여하기 위해서다.
11일 시에 따르면 안동관광 할인쿠폰북은 관광, 음식, 숙박, 체험, 기념품 등 업체별 쿠폰과 함께 안동여행 종합관광정보가 담겨 모바일과 연동해 온&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다.
쿠폰북 참여 희망업체는 자체적으로 할인 범위와 서비스 제공 방식 등을 정할 수 있다.
제작된 쿠폰북은 전국 주요 관광지 및 관광정보 센터, 관광안내소 등에 배포해 참여 업체들이 전국적인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참여업체 개별 QR코드 제공과 함께 모바일앱‘조인나우’를 설치하면 내 위치 주변 ‘안동관광 할인쿠폰북’ 참여업체가 자동으로 안내되도록 제작해 이용자의 편의성도 높인다.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사)미래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관련문의는 (사)미래문화재단 또는 카카오톡 ‘안동관광 할인쿠폰북’에서 일대일 문의 하면 된다.
안동시 관계자는 “관광거점도시 안동을 찾는 관광객을 위한 종합 가이드북의 역할과 QR코드와 모바일앱을 활용한 내 위치 주변 할인 혜택까지 누려볼 수 있는 안동관광 100배 즐기기 쿠폰북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ksg@heraldcorp.com